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제주도 호텔 숙박 추천 BEST!

by ◆shooong 2020. 10. 27.

 제주도 호텔 추천 

 

 

 

성산 코업시티 호텔 하버뷰

 

 

5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주소 :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108

 

 

 

 

제주도 남쪽 서귀포 쪽에 위치한 성산 코업시티 호텔 하버뷰입니다. (2개가 있으니, 검색할 때 주의하셔야 합니다. 하버뷰입니다.) 바닷가 쪽에 위치해 오선 뷰 전망이 좋은 호텔로 추천드립니다. 객실은 더블룸기준으로 가성비가 좋다 보니, 침대와 수납공간 정도의 크기의 사이즈입니다. 객실은 2-4인까지 숙박이 가능하고, 푹신한 침대가 구비되어 있어, 편안한 숙면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룸 컨디션은 좋으며, 지어진 지 오래되지 않아서 깔끔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로션이 제공되고 있으며, 요즘 대부분의 호텔에서는 칫솔, 치약은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화장실은 넓은 편으로 편하게 샤워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밖에 테라스와 옷장, 에어컨이 갖춰져 있습니다. 

 

[조식]

조식도 객실과 함께 예약이 가능하며, 별도로 추가하시면 1인당 12,600원의 비용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조식 시간은 오전 7시-9시 30분까지고, 메뉴는 호텔에 있는 기본적인 메뉴들은 대분 있으면 가성비 대비 좋은 조식을 제공하는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기타(부대시설)]

요즘 유행하는 루프탑에 오션뷰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서, 여름에 더욱 더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예약사이트]

www.agoda.com/ko-kr/co-op-city-hotel-harborview/hotel/jeju-island-kr.html?cid=1719676

 

 

 

 


 

 

 

 

플레이스 캠프 제주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1시 

주소 :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20 

전화 : 064-766-3000

 

 

 

제주 동부쪽에 위치한 플레이스 캠프 제주는 젊은 20-30대가 더 많이 찾는 숙소로 신개념의 문화공간을 느끼실 수 있는 숙소입니다. 2017년에 오픈했으며, 가족단위, 커플, 혼자 여행 오는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객실의 형태로 구분되어 있으며, 아티스트 룸, 스토리룸, 파티룸 등 다양한 스토리가 존재하는 숙소입니다. 성산일출봉도 객실에서 보실 수 있으며, 개별 발코니가 있어서 답답하지 않게 힐링하실 수 있는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침대는 시몬스 침대로 매우 푹신푹신하며, 침구도 거위털이라 가볍고 또 귀마개까지 제공되고 있어 조용하고 편안한 숙면을 취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1회용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드라이기, 타월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식]

플레이스 캠피 제주는 조식이 제공되지 않으나, 호텔 내에 있는 식당들을 투숙객이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입점한 식당들이 많다 보니, 여러 메뉴를 즐기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타(부대시설)]

호텔 내에 식당과 바들이 입점되어 있고, 소품샵 등이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실외 수영장도 있으나 여름에만 임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전거, 전동 킥보드, 영화의 밤, 오락실, 맥주 바 등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이 다양하며, 요가, 원데이 클래스, 드립 커피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신청하시면 별도의 금액을 지불하시고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 오래 숙박하시는 분들이면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는 것들도 추천드립니다.

 

 

[호텔 사이트]

https://www.playcegroup.com/ 

 

 

[예약사이트]

www.agoda.com/ko-kr/playce-camp-jeju_2/hotel/jeju-island-kr.html?cid=1719676

 

 

 


 

 

 

썬 앤 문 리조트

 

 

체크인 : 16시

체크아웃 : 11시 

주소 :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102

 

 

 

 

중문에 위치한 썬 앤 문 리조트입니다. 전객실 오션뷰를 바라보고 있어서, 탁 트인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제주도만의 감성인 현무암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제주도의 느낌을 한 껏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리조트 전체를 친환경의 소재만 사용하였고, 천연소재의 이불과 공기청정기까지 구비되어 알레르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되고, 아이들과 함께 가서 걱정 없는 뒹굴어도 부담 없는 곳입니다. 향기로운 아로마향까지 은은하게 나고, 침대가 푹신푹신하고 이불 촉감도 좋고 룸 컨디션도 매우 좋은 편입니다. 친환경 소재의 걱정 없는 곳의 숙소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조식]

투숙객에 신선한 커피와 빵을 제공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조식을 제공하는 곳 입니다. 잔디밭에서 야외 경치를 감상하면서 드셔도 되고, 룸에서 편안하게 드셔도 가능합니다.

 

[기타(부대시설)]

요가와 등산로, 테마파트, 서핑 강습, 실외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어서 다양한 여가를 즐기실 수 있고, 유아용품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가 있어서, 아기침대, 욕조 의자, 변기 커버 등 사전 예약을 하시면 모두 무료로 대여가 가능한 곳이며 아이들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시설로 유아용 풀장, 모래놀이터, 잔디밭 바람개비 등 마음껏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족단위로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또 바베큐도 이용이 가능하며 인당이 아닌 세트 당 2만 원으로 부담 없이 바비큐 서비스가 가능한 곳입니다. 음식은 직접 구매해오시면 됩니다. 

 

[호텔 사이트]

www.sunandmoonjeju.com/

 

 

[예약사이트]

www.agoda.com/ko-kr/search?utm_medium=cpc&utm_source=naver&utm_campaign=m.hotel&utm_content=e_1374328&utm_term=%EC%8D%AC%EC%95%A4%EB%AC%B8%EB%A6%AC%EC%A1%B0%ED%8A%B8%EC%98%88%EC%95%BD&site_id=1755781&tag=77a1ce50-5154-4133-98d8-65c4fcd12eeb&selectedproperty=1374328&city=16901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2시 

주소 : 서귀포시 예래 해안로 542

 

 

 

제주도 힐린 클리프 호텔은 5성급의 호텔로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는 곳입니다. 위치 또한 중문관광단지 쪽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으며 오션뷰는 아니지만, 숲 속의 사이에서 힐링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이 호텔 근처의 트래킹 코스와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인피니티 풀이 있는 곳으로, SNS에서도 이미 유명한 곳입니다. 

객실 또한  목재로 된 가구와 발코니 미니바 등을 갖추고 있는 곳 입니다. 객실에는 와인잔, 오프너, 전기포트, 미니 냉장고 등이 있고, 어메니티는 모두 록시땅의 제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로션 세트입니다.

이 곳도 칫솔과 치약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서 룸서비스나 저녁 안주거리를 사 와서 드셔도 됩니다. 

객실 청결도도 좋은 편이며, 침대도 푹신하며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곳입니다. 뷰는 딱히 뭐가 없지만 호텔 시설과 청결 도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호텔로 친절한 서비스를 받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겠습니다.

 

[조식]

조식 시간은 7:30-10시 30분까지이고, 위치는 호텔 2층입니다. 가격은 성인 38,000원(투숙객 10% 할인), 어린이는 19,000원이며 성인과 동일하게 투숙객은 10% 할인입니다. 조식이 가격이 있는 만큼 조식 유명한 곳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음식들과 신선한 재료들이 매일 준비돼서 나오는 곳입니다. 호텔 가시면 조식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기타(부대시설)]

위에서도 언급하였듯 인피니티 풀이 유명한 곳으로, 투숙객에 한하여 오전 9시-17:15분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19:30분 이후는 풀파티로 진행되어 금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비수기 성수기에 따라 2-3만 원 정도 합니다. 호텔 내에 식당이 여러 곳으로 더 비욘드에서는 이탈리아 요리를 드실 수 있고, 치치라는 곳에서는 간단한 메뉴와 차 종류와 커피를 드실 수 있습니다. 뷔페는 야외 테라스 레스토랑에서 제공이 됩니다.

또, 온탕과 건식 사우나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과 서비스에서 평점이 좋은 곳으로 제주도 호텔로 추천을 드립니다.

 

 

[호텔 사이트]

https://www.hiddencliff.kr/ 

 

 

[예약사이트]

www.hotelscombined.co.kr/hotels/s---c48541-h2657251-details/2020-11-08/2020-11-09?placeId=H2982178&placeName=hotel:Hidden_Cliff_Hotel_Nature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추천 6곳과, 제주도 유명 오름도 있으니 아래 글 추가로 확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제주도 게스트 하우스 추천▼▼▼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6개 추천(감성,파티,별빛투어 등)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제주도 숙소가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도 요즘 많이 가는 게스트하우스 6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후기가 좋은 곳 들이며, 너무 시끌시끌한 곳이 아닌 소규모로 운영되는 곳

shooong-one.tistory.com

 

 

제주도 오름 추천▼▼▼

 

제주도 오름 추천(금악,군산,안돌,새별오름)

제주도 오름 추천 제주도 가볼만한 곳 하시면 어떤 것들이 떠오르시나요? 아마 한 번쯤 "오름"은 대부분 다녀오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제주도의 오름이 많은 이유는 활발한 화산 작용으로 생겨

shooong-on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