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부산 기장 카페 추천(덕미,메르데쿠르, 헤이든)

by ◆shooong 2020. 10. 6.

부산 기장 카페 

 

부산에 여행 가는 걸 좋아합니다. 거의 1년에 1-2번은 부산에 가는 편인데, 갈 때마다 새로운 곳을 가려고 합니다. 요즘 카페들이 워낙 많다 보니 갈 때마다 새로운 곳이 생겨나고 이쁜 카페들이 점점 더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부산 카페의 좋은 점은 서울과 다르게 오션뷰 카페가 많아서, 뷰 맛집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저녁에 가면 노을 지는 것도 볼 수 있고 바다 보면서 음료를 마시고 있는 시간들이 정말 좋은 것 같아서 부산 기장 쪽의 느낌 있는 카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는 부산 기장 가볼만한 곳 입니다. 가볼만한 곳과 카페 같이 보시고 부산 여행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0/10/05 - [분류 전체보기] - 부산 기장 가볼만한 곳 추천(철마아홉숲산, 해동용궁사 등)

 

 

 

 

[덕미]


위치: 부산 광역시 기장군 시랑리 62-4

영업시간 : 11:00~22:00(매일)

주차 : 카페 앞 공터, 담벼락(6대) 가능 

키즈존, 애견동반 가능, 

#수체 스퀘어 케이크_전문점

@deokmi_official

 

카페가 시끄럽지 않고, 오션뷰인 카페를 원하신다면 부산 기장 카페 "덕미"를 추천해드립니다. 예전 주택을 개조해서 많든 곳으로, 담벼락을 없애고 통유리를 사용하여 야외의 오션뷰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기장 카페입니다. 심플하면서,  감성 있으면서 아기자기한 느낌의 카페입니다. 저는 오히려 너무 유명해서 사람 많고 시끄러운 곳 보다 바다를 보면서 커피나 디저트를 천천히 즐길 수 있는 곳이 더 카페답고 좋은 것 같습니다. 직접 수제 케이크를 만드신다고 하네요. 가격대는 5,000-6,000원 정도 대 인 것 같습니다. 좌석은 대부분 좌식이며 유아 동반 가능하여 유아에게는 좌식이라 오히려 더 편하게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장 메르 데쿠 르]


위치: 부산광역시 기장군 죽성리 410-9

영업시간 : 11:00~23:00 (연중무휴)

주차 가능

야외 루프탑은 노 키즈존

@medecour_offical

 

 

 

기장의 두 번째 오션뷰 카페입니다. 근래에 새롭게 생긴 카페로 건물도 웅장하고 인테리어도 크기도 큰 "메르데쿠르" 카페 입니다. 카페가 크다 보니 A동 B동 나눠져 있습니다. 음료 가격은 5,000-7,000원대입니다. 메르 데쿠 르도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부산 오션뷰를 즐기실 수 있고, 테라스, 루프탑 등 다양한 곳에서 음료 마시며 즐기실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가격대는 6-7,000원대입니다, SNS에 올릴 수 있는 느낌 있는 포토존이 많은 곳입니다. 

 


 

[헤이든]


위치: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동백리 449

영업시간 : 11:00~23:00

주차 가능

케이크, 디저트 판매 

@hayden__coffee

 

 

부산 기장의 3번째 추천 카페 "헤이든"입니다. 헤이든도 오션뷰로 이미 유명한 카페입니다. 주차장은 넓어서 편하게 주차 가능하며, 음료 가격대는 5,000-7,000원 사이 입니다. 말차라떼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다양한 빵들이 있어서 커피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헤이든도 루프탑이 있어서 밖에서 바다를 보면서 즐기실 수 있는 카페 입니다. 인기 있는 카페라 좋은 자리 있을 때 잡아야 합니다. 저녁에도 야경도 멋있는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