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정보

영월 나조스트 캠핑장(5성급)

by ◆shooong 2021. 5. 6.

 

 

영월 가는 길도 아름답네요 

캠핑한지 1년반정도 

운 좋게 영월 나조스트 캠핑장 

2번 다녀왔습니다.

나조스트는 보통 12월 겨울에 1년치 예약을 

받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취소 되는 자리가 있을 때마다 

인스타에 올리시거나, 수시로 전화해서 

확인해서 예약을 진행 해야 합니다. 

 

 

나조스트는 대부분 사이트 앞에 

이렇게 넓은 김삿갓 계곡이 있습니다.

나조스트의 장점은 사진에 보이시는

카약을 탈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무료!) 

물이 낮은 곳 깊은 곳이 있어서 

여름에 휴가로 정말 오고 싶은 곳 입니다. 

 

 

 

갈 때마다 날씨가 좋아서 

정말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사람도 많이 붐비지 않아서 

여유로운 캠핑을 즐기고 왔습니다. 

 

J07번과 N04번 두개 사이트를

이용 했었습니다. 

두 곳 다 정말 좋았습니다. 

J07가 화장실하고 샤워실 개수대가 

조금 더 가까웠습니다 ! 

근데 사람이 덜 붐볐던 건 N04였습니다 

 

정말 물이 깨끗한 계곡을 보고 있으며,

정말 아무 생각이 안들어서 좋은 것 같아요 

오른쪽에는 어렵게 구한 

폴러스터프를 새로 피칭해봤는데 

여름에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여기는 J07자리 입니다. 

위에랑 또 스타일이 다르죠? ㅎㅎ

캠핑 2년 째 다되가다보니

의자도 여러개이고, 텐트도 여러개,,, 

다들 그러시는 것 같아요 ㅎㅎ

물욕이 많아지네요 !

 

 

계곡물이 정말 깨끗해서 

안에 물고기랑 돌들이 선명하게 

다 보일 정도 입니다 ! 

여름에 3박4일로 이곳으로 

휴가 오고 싶은데, 

꼭 성공하고 싶네요 

 

 

밤에 계곡 바라보면서 

넷플릭스도 보고 랜턴멍에,,, 

여기만 오면 

정말 힐링되고 좋다*좋다만 

수없이 반복하는 것 같습니다. 

 

캠핑장 50개 넘게 다녀봤지만 

일단 1위는 나조스트 캠핑장 입니다 ! 

다른 곳보다 가격은 조금 더 있지만, 

그만큼 줘도 안아까운 곳 입니다. 

 

시설도 정말 깨끗하고 

관리를 잘하셔서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정말 모든 곳이 

흔적없이 깨끗합니다 

샤워실은 정말 목욕탕인줄 알았네요 ㅎㅎㅎ

 

나조스트는 꼭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 !

궁금하신 점 댓글 달아주시면 

아는 선에서 답변 드릴께요 

그리고 영월 시장에서 일미 닭강정

정말 2번 드세요.... 정말 짱 맛있습니다 ㅎㅎ

 

 

 

'캠핑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처하이크 슈퍼랜드  (0) 2021.06.14
산너미 목장 캠핑  (0) 2021.05.31
제천 청풍호반캠핑장 예약  (0) 2021.05.24
동강자연전망휴양림 캠핑 예약  (0) 2021.04.20

댓글